2020 금천 골목길 패션쇼, 11월 7일 올해 3회차 개최
상태바
2020 금천 골목길 패션쇼, 11월 7일 올해 3회차 개최
  • 사람풍경
  • 승인 2020.11.04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문소공인 살리기 프로젝트, 금천 골목길패션쇼 올해 세 번째로 열린다

오는 11월 7일 40년 역사의 금천구 봉제장인들이 직접 제작한 옷을 판매하는 공동전시판매장을 홍보하기 위한 ‘금천골목길패션쇼’가 아뜰리에440 앞 무대에서 펼쳐진다.

사단법인 서울의류협회와 서울독산의류제조 도시형 소공인 집적지구 공동인프라 구축사업단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금천구청과 서울산업진흥원이 후원하는 이번 골목길패션쇼에는 새롭게 선보이는 겨울 코트 등 겨울 신상품이 대거 출시될 예정이며 또한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쇼핑주간 코리아세일페스타 주간에 이루어지는 골목길패션쇼이므로, 많은 세일 행사로 신상품을 만나게 될 것이다. 참여하는 의류회사는 다음과 같다.

△신화퍼캐피탈 △진성에프씨 △유로상사 △티지글로벌 △그린상사 △케이앤제이어패럴 △준어패럴 △해리텍스타일 △진성모피 △서울의류협동조합 △누리 △에프앤씨 △은하상사 △혜윰컴퍼니 △마르티노 △재아 △닛시호시 △도연어패럴 △M&Y어패럴 △진경 △프리마퀸즈 △썬셋비치 △제이앤포 △명인실업 등 다수.

이와 더불어 아뜰리에440 앞 무대에서는 매주 금요일에 버스킹 공연을 한다. 9월 시작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공연자는 총괄 진행사인 토브콤에서 수시로 모집 중이며 버스킹 무대가 필요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