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산채왕만두’ 쉽게 맛볼 수 있다
상태바
‘은행산채왕만두’ 쉽게 맛볼 수 있다
  • 서정훈 기자
  • 승인 2020.03.24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문천년시장협동조합, 신창식외식창업연구소와 업무협약 체결

용문천년시장이 연구 개발한 은행산채왕만두가 더 손쉽게 고객 식탁에 찾아갈 것으로 보인다. 지난 320일 용문천년시장상인회 교육관에서, 용문천년시장협동조합과 신창식외식창업연구소가 판로 활성화에 뜻을 같이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은행산채왕만두는 신창식외식창업연구소의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시장성을 높일 예정이며, 성공적인 판매 또한 속히 촉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시장 특화상품이 전국구 대표 상품으로 인정받는 사례가 되지 않을까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에 대해 용문천년시장협동조합 유철목 이사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은행산채왕만두는 앞으로 더욱 판매에 활성화될 것입니다. 그리고 B2B를 대상으로 하는 판매 외에 B2C를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판매도 곧 시행될 수 있도록 계획 중에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이번 업무협약은 양평군 특산물 소비 촉진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지역 시장 특화 상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여 말했다.

시장 특화상품은 은행산채왕만두는 용문천년시장이 지난 2019년 개발에 돌입하여 올 26일에 첫 출시한 식품이다. 만두소로는 양평에서 직접 채취한 산나물이 사용되었는데, 양평군 단월면에서 곤드레와 취나물이, 양동면에서 양동부추를 채취해 사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