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시장] 덴마크, Torvehallerne
상태바
[세계의 시장] 덴마크, Torvehallerne
  • 이준동 기자
  • 승인 2019.07.18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덴마크 관광청]
[사진= 덴마크 관광청]

[글/사진= 덴마크 관광청]

Torvehallerne(타으워헬어느) 시장은 슈퍼마켓(Supermarket)이 아닙니다. 이 시장은 말 그대로 슈퍼마켓(Super Market, 거대한 시장)입니다. 덴마크의 수도 코펜하겐에 위치한 ‘Torvehallerne’에는 신선한 생선과 육류, 미식가를 위한 달콤한 초콜렛부터 이국적인 향신료까지,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을 판매하는 80여개 이상의 스탠드 매장이 있습니다. 시장을 구경하면서 ‘Grød’에서 아침 식사를 하고, ‘Coffee Collective’에서 커피 한 잔을 마시며 ‘Hija de Sanches’의 타코를 즐기는 여유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쇼핑의 영감은 ‘코펜하겐 톱10 유기농 농산물 가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루의 시작]

[사진 = 덴마크 관광청]
[사진 = 덴마크 관광청]

Torvehallerne를 방문한 여행자는 자신에게 딱 맞는 아침식사를 골라 즐길 수 있습니다. Torvehallerne에는 하루를 시작할 다양한 조식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캐러멜 소스를 겻들인 상큼하고 달콤한 사과, 시원한 스무디부터 따뜻한 커피까지, 신선한 크루와상과 함께 여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달콤한 인생]

[사진= 덴마크 관광청]
[사진= 덴마크 관광청]

덴마크 전통 초콜릿부터 아이스크림, 패스트리와 케이크 등 여러분의 입안을 달콤함으로 가득 메워줄 그 모든 것이 Torvehallerne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시장 안을 걸어다니며 이 모든 것을 즐기고 만끽하기만 하면 됩니다.

 

[거리 음식]

[사진= 덴마크 관광청]
[사진= 덴마크 관광청]

Torvehallerne에서 아침을 먹고 구경을 하다보면 어느새 점심시간이 될 것입니다. Torvehallerne에는 피쉬 앤 칩스를 비롯해 신선한 샐러드와 타파스, 스시, 타코 등 이 세상 모든 음식이 공존합니다. 점심과 저녁 모두 충분히 즐길 수 있는 Torvehallerne에서 삼시세끼를 해결해 보면 어떨까요?

 

원문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